[구미]㈜동운정밀 2019년 8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패널 생산용 부품과 정밀 부품 산업을 주도

기사등록 : 2019.07.29 (월) 15:35:08 최종편집 : 2019.07.29 (월) 15:35:08      

구미시는 8월 이달의 기업으로 정밀 기계 부품 전문기업인 (주)동운정밀(대표 이재훈)을 선정하고 7월 29일(월) 오전 9시 시청게양대에서 회사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의 기업 회사기(會社旗) 게양식을 가졌다.



(주)동운정밀은 2007년도에 설립된 구미 본사 기업으로 패널 생산용 부품 및 방산 부품을 주로 생산하고 구미국가1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90~100억원 규모의 연매출액 달성, 종업원 수는 31명에 이른다.



(주)동운정밀은 2009년 ISO 획득을 시작으로 2013년 자동차 천장재의 기능강화제 자동 도포 및 건조장치, 2018년 렉기어용 그리스 도포장치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는 등 꾸준한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



불황 속에서도 급변하는 시장에서 앞선 기술 확보와 품질력을 높이기 위해 R&D 인력과 설비 투자로 정밀·소모성 부품 국산화에 성공, 업계 발전을 주도하며 대한민국 산업 성장에 이바지한 것은 물론이고 지역대학 출신 인재를 적극 채용하여 지역 경제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주)동운정밀은 '위기가 기회'라는 경영 마인드와 사람 중심의 경영 방침으로 임직원 자녀 대학등록금 지원, 휴양시설 제공, 신문 구독비 지원 등 직원들의 후생복지에도 힘써 가족 같은 결속력을 바탕으로 장기근속 사원이 대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기업경쟁력과 정밀 부품 기술력의 밑거름이 되었다.

또 창사 이래 직원 급여와 협력업체 대금 결제를 철저히 이행하여 대내외적으로 신뢰감이 높은 기업으로 2018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올해는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역의 모범기업이다.

이날 회사기 게양식에 참석한 이재훈 대표는 “향토기업으로서 지속적인 품질경영과 내실경영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기업으로 구미경제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함께 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이달의 기업에 선정된 기업에게 기업사랑의 의미를 담아 시청 국기게양대에 한 달간 회사기를 게양하고,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3년간 무료 이용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기업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기사등록 : 경상신문 / gumisun@daum.net

# [경상신문]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LG
tv
119
EM
도산초등학교
\\%
삼성
移좉끝援
蹂꾨튆以
많이 본 뉴스
[구미]구미시의회 산업건설위원..
[구미]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구미]한국생활개선구미시연합..
[구미]구미시정신건강복지센터..
[구미]대구 커피&카페박람회에..
[칠곡]칠곡군새마을부녀회,‘사..
[구미]명륜진사갈비 이웃돕기성..
[구미]노사상생 구미일자리 창..
[구미]여성예비군 창설 10주년..
[구미]구미전자정보기술원, 제..
[성주]초전면, 이장회의 및 군..
[김천]여객운수업 종사자 친절..
[경북도청]관광 스타트업̶..
[경북도청]경상북도 안전분야..
[구미]홀로그램으로 디지털라이..
[경북도청]2019 대한민국 옥외..
[경북도청]2019 가속기 기반 신..
[경북의회]경북도의회 교육위원..
[구미]2019년 하반기 체납차량..
[경북소방]겨울철 화재예방 대..
포토 뉴스
이미지 없음
이미지 없음
이미지 없음
이미지 없음